경쟁이 없이 독점화된 한국형 종합격투무술 가입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공권유술 시스템
  • 공권유술 프로그램
  • 가맹타입
  • 공권유술 가맹안내
  • 공권유술 소개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경쟁이 없이 독점화된 한국형 종합격투무술 가입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권유술창업 작성일17-04-28 16:17 조회3,797회 댓글0건

본문

경쟁이 없이 독점화된 한국형 종합격투무술 가입안내

 

 

 

공권유술은 유행에 민감한 스포츠가 아닙니다.

 

공권유술은 경쟁이 없이 독점화된 한국형 종합격투무술입니다.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 프로그램과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도장을 운영해 나갑니다.

 

    

 


꾸미기_손3.jpg

  

공권유술 소규모 그룹 훈련 Small Group Training

 

 

공권유술 운영의 기본은 작은 도장에서 작은 그룹으로 수련하며 한 타임에 15~20명을 넘기지 않는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수련에 참가하는 회원이 언제나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을 지도자에게 충분한 관심 속에서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더욱이 여러 명의 회원이 똑같은 방법으로 운동을 실시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의 체형과 운동수행능력에 따라 목적에 맞는 격투기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관장.jpg

 

공권유술 개인 PT

 

공권유술 도장은 수련회원님을 위한 1:1 PT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훈련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도장은 보장된 수익으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지도자의 자기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각 회원과 트레이닝 사범님은 공권유술 프로그램을 통해 매 수업 기술 루틴을 확인하며 훈련과 식단을 기록하고 관리해 드립니다.

 

최근 유아를 비롯한 어린이와 여성 회원분들의 개인 PT가 부쩍 늘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스마트폰을 통해 기술을 훈련하는 장면을 개별적으로 동영상 촬영하여 기술발전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합니다.

 

 

 

 


꾸미기_상태3.jpg

 

훈련 프로그램 STEP 1

 

공권유술 가입회원들은 400여 가지의 스트라이킹 동작과 1,000여 가지의 유술 동작을 초보와 중급 그리고 상급의 계통도와 난이도에 따라 분류하여 현시점에서 가장 적절한 기술을 제공하고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난이도대로 분류된 기술동작은 각 회원의 로드맵에 훈련 루틴으로 분배되는데, 이때 각 동작의 비율과 순서가 회원의 체형과 운동수행능력별로 각기 다르게 설정됩니다.


 



꾸미기_20170307_170038.jpg

가령 와술(주짓수)의 경우 각 포지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술들을 두 가지씩 엄선하여 초보자에게 제공하고 기술이 숙련되지 않았어도 다만 이것을 충분히 이해했다면 실전스파링을 통해서 실전경험을 쌓도록합니다.

이후 기술이 숙련됨에 따라 계속적으로 기술을 보충해나가면 실력을 향상시켜나갑니다.



     

   

마스터윤.jpg

 

훈련프로그램 STEP 2 

 

각 회원님이 중도에 이탈하지 않고 끝까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3개월, 6개월, 1, 3, 5, 평생회원의 프로그램을 충분히 설명하고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선택한 기간안에 예상되는 신체 변화와 시기별 훈련과 식단계획이 담겨있는 장 · 단기 포트폴리오를 제시합니다.

회원이 훈련기간이 거듭될수록 만족하고 이후에 다음단계를 위해 더 장기적인 훈련기간으로 등록하게 됩니다.

 

 

   


꾸미기_20161209_210217.jpg

꾸미기_삼화도장정좌.jpg

 

공권유술 네트워크

 

공권유술 수련 프로그램은 공권유술협회의 기준이되는 기술프로그램을 통해 각 회원님과 트레이닝 사범님에게 전달되며 매 수련시간 훈련 루틴을 확인하고 결과를 기록하게 됩니다.

수련과 식단의 기록과 관리, 운동법 영상 학습, 수업 정보 확인 및 관리 기능은 보다 철저한 한국형 이종격투무도장의 매니지먼트를 도와줍니다.


 

공권유술협회는 빠르게 성장하는 것보다 실패 없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성인50%와 어린이50%의 비율을 잘지키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수련프로그램은 어떤 무술의 프로그램보다 우수하여 비교자체를 불허합니다.

일단 입관한 회원은 학부모의 만족과 회원의 만족으로 10년이상의 장기계약체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아직까지 단 한곳의 도장도 실패 없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100%의 성공신화를 만들어가는 공권유술 시스템입니다.

 

 

 

- 사)대한공권유술 협회 가입대상 -

 

* 도장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관장님!

* 주변 체육관의 경쟁으로 관원이 이탈되고 있는 관장님!

* 도장의 수련생 확보와 매출을 높일 방법을 고민 중인 관장님!

 

 

* 시간: 매주 토요일 부터 '오후 2시부터~5시까지' (5주간).

 

* 접수마감: 예약접수 (접수후 2주후 부터 연수가 시작됩니다)

 

* 협회에서 지급되는 물품 및 연수 수료후 발행되는 각종 자격증 관련문의는 전화요망.

 

* 전화: 02-2254-075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