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개설을 위한 청년창업 공권유술 강연회 이야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공권유술 시스템
  • 공권유술 프로그램
  • 가맹타입
  • 공권유술 가맹안내
  • 공권유술 소개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도장개설을 위한 청년창업 공권유술 강연회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권유술창업 작성일18-01-12 20:01 조회3,118회 댓글0건

본문

KakaoTalk_20180108_202032540.jpg

도장개설을 위한 청년창업 공권유술 강연회 이야기


도장개설을 위한 청년창업 공권유술세미나가 1월 6일 토요일 중구복지센타 연습실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강의실은 모두 만석이 되었습니다.
강연중간에 약간의 커피타임이나 화장실이용 시간을 제외하면 알차게 4시간이 흘러갔습니다.
강연을 듣는 참가자의 태도가 너무나 좋았기 때문에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중간에 궁금한 점에 대해서 질문 받는 시간에도 준비되어있는 질문 같아 개인적으로 참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6h41UEimvcV4IwA2UmhSh0cFAAiKXL.jpg


강연을 마치고 귀하는 동안 많은 문자메세지를 받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도장창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내용이었고 도장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된다는 것을 알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나로써는 대단히 고무적인 반응입니다.

그중에 한 가지를 소개하면...

“이번세미나는 저에게 조금 특별했던 세미나였습니다. 자기가 사랑하는 운동을 배우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런 세미나를 통해 기본적인 경영 마인드를 배우고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하는데 아주 효과적이였습니다. 다시 이러한 세미나를 열어주신다면 꼭 빠지지 않고 참석하겠습니다.” 이러한 문자메세지를 받을 때 마다 저 또한 깊은 감동을 받게 됩니다.


KakaoTalk_Moim_6h41UEimvcV4QClEXbfpTeKDNoDXzz.jpg


이번 청년 도장창업을 위한 세미나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왜? 도장을 개설하려고 하는가? 라는 기초적인 물음을 자기 스스로 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큰 주제별 밑에 작은 소제목의 내용을 하나씩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나만의 직업을 찾아 스스로 평생고용 하는 1인 사업장 시스템 구축하기
* 도장경영에 대한 매뉴얼 확보하기
* 2,000만원 미만의 소자본으로 작은 무술도장 개설하기
* 나만의 도장을 개설하기 위한 전반적인 방법
* 작은 도장, 작은 창업으로 세상을 바꾸기
* 자신이라는 상품을 판매하기
* 홍보와 운영의 시스템을 활용하기
* 완벽한 유통경로와 아이템을 확보하여 마켓팅 활용하기
* 신입회원 입관과 퇴관에 대한 도장관리의 경영원리를 이해하기
* 작은 도장이지만 큰 수입을 창출하기

위와 같은 강연내용을 준비해서 4시간동안 열심히 강연을 했지만 함께 다룰 주제에 대해서 반도 못하고 끝나게 되어 아쉽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Moim_6h41UEimvcV4QClEXbfpTeKDNoOGw9.jpg


이번달 중으로 나머지 강의를 마저 듣고 싶다는 건의를 하신분이 계시지만 제가 공권유술 지도자연수로 인하여 도저히 시간을 낼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6월 이후 하반기 때 다시 한 번 강연회를 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다음 강연회에는 1부와 2부로 나누고 성공한 공권유술관장님을 모셔서 성공비결을 듣거나 청년 사범님들이 도장을 개설하기 전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들을 핵심만 짚어서 강연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